Design STORYLAB

Communicate with the world through design

NEWS

[메가쇼 2018 시즌 1] 해시싸인, 건강한 향기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디퓨저' 소개
2018-06-22 오후 1:22:35




 

 

해시싸인은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에 참가해 '프리미엄 디퓨저'를 소개했다.

프리미엄 디퓨저는 고급 알루미늄 소재가 사용됐으며 장인의 손으로 마감 처리가 된 제품이다. 향의 깊이를 더해주는 편백나무를 사용한 것도 프리미엄디퓨저만의 큰 특징이다. 웰빙목재인 편백나무가 디퓨저의 심지역할을 하기 위해 별도의 화학 후처리 없이 목재 그대로 사용됐다.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나무 심지는 유해성분 없는 건강한 향기를 선사한다.

해시싸인 프리미엄 디퓨저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위해 우려 제품 안전기준'에 합격한 제품이다. 폼알데하이드, 메탄올, 벤젠, 글리옥살, 트리클로로에틸렌이 검출되지 않아야 받을 수 있는 인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기존 프리미엄 디퓨저의 기능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제품들을 이번 전시회에 가지고 나왔다"며 "한 달 이내에 본격적으로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프리미엄 디퓨저는 총 열두 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으며 그 중, 네 가지 향은 전문 조향사가 직접 개발해 다른 곳에서는 맡아볼 수 없는 개성있는 향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Global News Network 'AVING'